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브를 할 때 배경음악을 깔면 좀 더 트렌디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상을 편집할 때 미리 배경음악을 고른 뒤 편집을 하는 것도 편집을 빨리 할 수 있는 꿀팁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음원들을 많이 들으면서 영상을 어떻게 편집할지 구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영상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음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유튜브 스튜디오>오디오보관함>무료음악>미리듣기>추가된 날짜 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만약 저작자 표시 아이콘이 붙어있다면 저작권자를 표시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2. freesound(freesound.org/)

 

Freesound - Freesound

December 28th, 2020 frederic.font Hi everyone, Welcome to a new community update post! We just realised that we didn’t do any community update posts for the last year 🙁 However, we’ve had some activity in the blog through the guest blog posts (and w

freesound.org

사이트에 접속 한 후 <sounds>탭을 누르고 원하는 음원을 선택합니다. 

 

 

음원을 미리듣고 다운로드 하고 싶다면 <login to download>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음원을 다운로드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3. 까칠한 클래식(www.kkacl.com/md)

저작인접권이 만료된 음원 공유

 

 

4. Audionautix(audionautix.com/)

내가 원하는 MOOD의 음원을 클릭하고 Find Music을 누르면 음원이 검색됩니다. 미리듣기한 후 마음에 들면 다운로드하세요!

 

 

5. 무료영상클립 Mazwai(mazwai.com/)

마음에 드는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영상을 만들려면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영상을 보세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