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왜 우리는

 

영화를 볼 때 콜라와 팝콘을

 

함께 먹게 되었을까요?"

 

 

 

1957년  미국 뉴저지의

 

한 극장에서

 

제임스 비커리는

 

영화 상영 중에 

 

사람이 인지할 수 없는

 

1/3000초짜리

 

'콜라를 마시자, 팝콘을 먹자'

 

라는 광고를 넣었습니다.

 

 

 

당연히 영화를 보는 사람은

 

자신이 그러한 광고를 보았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죠.

 

 

 

하지만 영화가 끝난 후

 

이 사람들은 광고 메시지처럼

 

콜라와 팝콘을 사 먹었고

 

판매량이 18% 늘었다고 합니다.

 

 

이런 현상을 '서브리미널 효과'라고 합니다.

 

 

'서브리미널 효과'

 

인간이 느끼지 못할 정도의

 

작은 자극을 주어

 

잠재의식에 호소하는 

 

기법을 의미하는데요.

 

 

 

우리가 북극곰을 보면

 

콜라가 생각나는 현상,

 

 

우리가 햄버거를 보면

 

콜라와 함께 먹어야 하는 현상도

 

서브리미널 효과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렇게

 

서브리미널 효과로

 

마케팅을 하려면

 

막대한 돈이 듭니다.

 

 

TV광고 1편에 수십억이 있어야 하고

 

지하철 광고를 하려고 해도

 

몇 천만원에서 몇 억씩 필요하죠.

 

 

구글애드센스 광고도

 

10만원 충전해도

 

내가 충전한 금액이

 

어디론가

 

금방 사라지고 맙니다.

 

 

그러나 우리처럼 작은 기업들은

 

그런 막대한 돈을 쓰기가 쉽지 않죠.

 

전환률을 담보할 수 없으니까요.

 

 

전환률을 담보하려면

 

매체도 중요하고

 

마케팅 메시지도 중요하니까요.

 

 

 

그래서 포크리는 생각했어요.

 

이제 포크리에서 월 1만 명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페이지뷰는 9~10만정도가 일어나고 있어요.

 

아직은 미미하지만

 

찐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있죠.

 

 

그리고 포크리의 고객들은

 

유튜버나 블로그를 하는

 

마케터들이기에

 

포크리에서 '서브리미널 광고'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바로 이런 아이디어 입니다.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사진으로 썸네일을 만들어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튜브 썸네일 형식으로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는거죠.

 

 

 

물론 이 광고는 바로 구매전환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코카콜라처럼 서브리미널 효과를 노리는 것입니다.

 

우리 제품을 좀 더 친숙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포크리에서 썸네일 광고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광고신청방법>

 

 

1. 이메일로 제품사진(1280*720픽셀 이상)과 

 

썸네일 문구를 의뢰해주세요.

 

- 이름, 회사명, 제품명, 연락처도 함께 기재해주세요-

 

 

 

2. 확인 후 계좌를 보내드립니다. 

 

입금해주세요. 

 

 

 

3. 썸네일 제작 기간은 3~7일입니다. 

 

 

4. 썸네일 확인 후 포크리 사이트에 업로드되면 완료

 

-유지기간은 30일 /월5만원(부가세별도)-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브리미널 광고하려면

 

연락주세요~

 

 

 

문의 : forcre01@naver.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